전체 > 연예이슈
이채민, '폭군의 셰프' 종방연서 '류다인과 커플링' 깜짝 포착…'럽스타그램'은 계속된다

이날 이채민은 함께 고생한 아역 배우와 다정한 모습으로 기념사진을 남겼다. 그런데 팬들의 매의 눈에 포착된 것은 바로 그의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짝이는 은색 반지였다. 언뜻 보기엔 평범한 액세서리일 수 있지만, 이는 연인 류다인이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차례 선보였던 반지와 놀랍도록 흡사한 디자인으로, 두 사람의 '커플링'임이 명백해 보였다. 요란한 과시가 아닌, 서로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이 작은 '증표' 하나가 두 사람의 관계가 여전히 뜨겁고 단단함을 증명한 셈이다.
두 사람의 인연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시작되었다. 극 중 같은 반 친구로 호흡을 맞추며 풋풋한 케미를 선보였던 두 사람은 현실에서도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3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이 길거리에서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목격담과 사진이 퍼져나갔고, 소속사는 "동료로 지내다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며 쿨하게 인정하며 대중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에도 두 사람은 숨기지 않았다.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거나 지인들과의 모임에 함께 참석하는 등, 톱스타 커플이라기보다는 평범한 20대 연인의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었다. 이러한 솔직한 행보에 류다인은 열애 인정 후 한 인터뷰를 통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예쁘게 잘 만나겠다"는 소감을 직접 전하며 팬들의 마음에 화답하기도 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두 사람의 행보는 팬들에게 더욱 큰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다. 이채민은 현재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비운의 왕자 연희군 이헌 역을 맡아,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섬세한 내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류다인 역시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단숨에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오르는 등, 연이은 화제작 출연으로 가장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각자의 커리어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면서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조용히 키워나가고 있는 이채민과 류다인 커플. 이번에 포착된 커플링은 두 사람이 얼마나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달콤한 신호탄과도 같다.
issuemada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