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이슈
'열 받았냐'던 서인영, 9년 만에 '친하다' 선언…드디어 입 열었다
가수 서인영이 9년간 가요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의 불화설에 마침표를 찍었다. 그는 최근 진행한 개인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가인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서인영은 "나 가인이랑 친하다"고 운을 떼며, 과거의 논란에 대해 "나도 그때 너무 섣부르게 선배답지 못했던 것 같고, 나도 상처받았던 부분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는 지난 시간 동안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꼬리표에 대한 부담감과 함께, 스스로를 돌아보는 성숙한 태도를 보여준 대목이다. 그는 "같이 잘 풀고, 더 이상 이슈 만들지 맙시다"라며 굳건한 관계를 강조했지만, 동시에 "유튜브에서 모든 걸 다 꺼내겠다"고 예고하며 사건의 전말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두 사람의 갈등은 9년 전인 2016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방송에서 가인은 데뷔 초 서인영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를 동생으로 오해하고 귀여워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가인은 팀의 언니인 나르샤가 나이가 어린 서인영에게 반말 섞인 귀여움을 받는 상황에 대해 "처음에는 열이 받았다"고 당시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 발언에 서인영은 "열까지 받았어? 네가?"라고 날카롭게 맞받아쳤고, 스튜디오에는 순간적으로 싸늘한 기류가 흘렀다. 이 장면은 방송 직후 '서인영 태도 논란'으로 번지며,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졌다는 '불화설'의 시발점이 되었다. 당시 대중은 두 사람의 팽팽한 기 싸움에 주목하며, 가요계 선후배 간의 민감한 관계를 여실히 보여준 사건으로 기억했다.

방송 직후 논란은 온라인으로 옮겨붙으며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서인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람 바로 옆에 앉혀놓고 열 받았다는 표현은 좀 아니었다"며 공개적으로 불쾌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미 당사자인 나르샤와는 해결된 일을 몇 년이나 지나 방송에서, 그것도 당사자가 아닌 가인이 꺼내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또한 "녹화 전과 후의 가인이 너무 달라 스타일에 적응이 안 됐다"고 덧붙이며, 가인의 태도 변화에 대한 당혹감과 불편한 심경을 숨기지 않았다. 이 글로 인해 두 사람의 갈등은 단순한 방송 해프닝을 넘어 감정싸움으로 비쳤고, 이후 별다른 해명 없이 시간이 흐르며 불화설은 기정사실처럼 굳어졌다.
9년이라는 긴 시간이 흐른 지금, 서인영은 과거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며 한층 성숙해진 태도를 보였다. "선배답지 못했다"는 자기반성적인 발언은 오랜 시간 자신을 따라다녔던 '센 언니' 이미지와 논란에 대한 솔직한 심경 고백으로 해석된다. 그의 이번 발언은 사실상 9년간 이어져 온 불화설의 종지부를 찍는 동시에, 두 사람이 과거의 앙금을 털어내고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공식화한 셈이다. 이제 대중의 시선은 서인영이 예고한 유튜브 콘텐츠로 향하고 있다. 과연 그의 예고대로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이 함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9년 묵은 오해의 전말과 화해의 과정이 공개될지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ssuemada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