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연예이슈
정국·윈터 열애설, 초등학생의 '망붕 댓글' 화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과 에스파(aespa)의 윈터가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의 의미심장한 침묵이 계속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의혹과 추측이 난무하는 흉흉한 분위기 속에서, 한 초등학생 팬이 남긴 순수한 댓글 하나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강타하며 뜻밖의 화제를 낳고 있다. 어른들의 복잡한 시선과 달리, 아이의 꾸밈없는 시선으로 남겨진 이 댓글은 이번 열애설 국면에서 가장 뜨거운 '밈(meme)'으로 떠오르며 냉랭했던 여론에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하는 중이다.사건의 발단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올라온 윈터의 한 무대 영상에서 시작됐다. 수천 개의 댓글이 달린 이 영상에서 유독 눈길을 끈 것은 한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 팬이 남긴 짧은 글이었다. "결혼하고 슈돌(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까지 출연하면 좋겠다"는 내용의 이 댓글은, 아이돌 열애설에 으레 따라붙는 과격한 비난이나 악의적인 표현 대신, 두 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순수하게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어 오히려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이 순수한 '망붕'(망상 분자) 댓글은 곧바로 수백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공감을 얻었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빠르게 확산되며 이번 열애설의 상징적인 장면으로 자리 잡았다.

이 작은 해프닝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정국과 윈터, 그리고 양측 소속사가 열애설에 대해 철저한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주장이 급속도로 퍼져나갔지만, 양측 모두 별도의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으면서 팬들의 혼란은 가중되고 있다. 통상적으로 K팝 아이돌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신속하게 밝히는 것과 대조적인 행보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침묵이 곧 인정 아니냐"는 해석이 지배적으로 나오며, 사실상 두 사람의 관계를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는 분위기마저 형성되고 있다.
이처럼 소속사의 침묵과 팬들의 갑론을박이 뒤섞인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초등학생 팬의 순수한 댓글은 어른들의 세계를 잠시 잊게 하는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초등학생 땐 저런 망붕러였다", "아이의 시선이라 더 웃프다", "시청률은 보장되겠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이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정국은 지난 15일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소통했지만, 관련해서는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아 침묵의 의미를 둘러싼 팬들의 궁금증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issuemada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